본문 바로가기
캠핑

태안 캠핑 장소 추천! BEST 5

by 카페 맛집 캠핑 여행 정보 블로그 2021. 12. 17.

충남 태안은 캠핑객들로 사계절 분비는 여행 장소입니다. 태안 근처에 바다를 바라보며 캠핑을 하다 보면 저절로 힐링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태안 캠핑 장소 BEST 5에 대해서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안 캠핑 장소

1. 바다여행파크 캠핑장

글램핑, 카라반, 캠핑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시원하게 확 트인 바다 풍경을 바라보면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여행파크-캠핑장
바다여행파크-글캠핑장

글램핑은 기준인원 2명이며 최대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화장실의 경우에는 공용화장실이 아니라 글램핑내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샤워실, 침대, 에어컨, 온풍기, 싱크대, 식기류 일체, 냉장고, 캠핑 버너, 전기밥솥, 어린이 에어바운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글램핑은 캠핑장이가 없이도 식재료만 있으면 간단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에어컨과 온풍기가 있기 때문에 여름철 더울 때나 겨울철 추울 때도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캠핑장의 경우 기준인원 4명이며 최대 5인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용화장실, 개별샤워장, 공용 샤워장, 취사장, 세면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1 사이트당 최대 차량은 2대이며 술붗 그릴 비용은 만원입니다. 애완동물의 경우에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캠핑장 주변에는 구레포, 학암포 해수욕장, 신두사구, 안면도 쥐라기 박물관, 빛 축제, 튤립축제, 대하/꽃게 축제, 백화산, 안흥성 등의 관광지가 있습니다. 구레포 해수욕장은 잔잔한 바닷물과 양쪽에 펼치진 백사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캠핑장 주변에서 갯바위 낚시 / 배낚시체험, 조개잡이 / 갯벌체험, 바닷길 산책로, 바비큐 / 캠프파이어 등의 체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 바다여행캠핑장 홈페이지 예약

 

 

바다여행파크 (seatrip.co.kr)

 

2. 어은돌오토캠핑장 

어은돌해수욕장은 근처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해수욕장을 바라보면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설들이 신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장실 / 샤워실들이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 관리되고 있습니다. 200가 가운 사이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A~H사이트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어은돌오토캠핑장
어은돌오토캠핑장

  • A 사이트 : 전 사이트 바다조망이 있으며 해먹설치가 가능합니다. 바다와의 거리는 10~30m입니다. 
  • B 사이트 : 전 사이트 바다조망이 있으며 넓은 사이트가 많습니다. 
  • C 사이트 : 소나무 그늘이 매우 좋으며 조용하고 아늑한 사이트 입니다.  
  • D 사이트 : 소나무 그늘이 있으며 단체캠핑하기에 좋습니다. 일부 지역에 해먹 걸 수 있습니다. 
  • H 사이트 : 시설물이 사이트와 가까우며 단체 캠핑하기 좋습니다. 카라반 / 루프탑 텐트가 진입하기 좋습니다 
  • G 사이트 : 잔디와 파쇄석이 어우러져 있어서 환경이 캐적합니다. 
  • 카라반존 : 카라반을 이용하기 좋으며 바다와의 거리는 30m 입니다. 

주변에 어은돌해수욕장, 천리포수목원, 파도리해수욕장, 만리포해수욕장, 만리포 출렁다리, 모항항 등의 관광지가 있어서 캠핑장 방문 후 주변 관광지를 다녀오는 것도 추천합니다. 

 

3. 학안포 나로 글램핑 캠핑장 

태안의 푸른 바다를 볼 수 있는 글램핌장입니다. 글램핑장 룸은 가지 형태도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 가능 인원은 4명 ~ 6명입니다. 각 룸에는 사계절 내내 쾌적한 여행을 위해 객식내부에 에어컨과 난방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주요 편의 시설로는 수영장 / 모듬바베큐 / 트램펄린 이용이 가능하며 애견 동반 캠핑이 가능합니다. 수영장은 5월 ~ 9월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시간은 11시 ~ 7시입니다. 

학안포-나로-글램핑캠핑장
학안포-나로-글램핑캠핑장

모둠 바비큐는 숯과 그릴을 포함하여 7만 5천 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바비큐를 구입하기 어렵다면 글램핑장에 방문하여 바비큐를 구입하면 됩니다.

 

바비큐 구성은 삼겹살+목살+야채+소스+반찬+소시지+떡꼬치+떡갈비+군고구마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모둠 바 바케뿐만 아니라 어묵탕, 조개구이, 활어 등 해산물과 탕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애견 동반 입장이 가능하며 애견과 함께 글램핑을 즐길 수 도있습니다. 

▼ 학안포 나로 글램핑 캠핑장 예약

 

 

태안 학암포 나로 글램핑장 캠핑장 - 오토캠핑, 글램핑 (naro-camping.com)

 

4. 신두리 정원캠핑장 

푸른 바다와 넓은 해안사구 바로 앞 캠핑과 카라반 캠핑이 가능합니다. 신두리 해수욕장은 국내에서 보기 드문 사막과도 같은 모래언덕으로 유명합니다. 신두리 해수욕장 200m 앞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A에서 ~ D사이트 까지 50개 텐트가 입실이 가능합니다. 

 

공용시설은 개수대, 드램플림이 있어며 남 / 녀 화장실, 세미나실, 매점들이 있습니다. 캠핑장 규모가 큰만큼 시설물들도 비교적 청결하게 잘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신두리-정원캠핑장
신두리-정원캠핑장

주변 관광지는 팜카밀레, 안면도 자연휴양림, 별똥별 하늘공원, 태안 빛 축제, 신두리 해수욕장, 신두리 해안 서구가 있습니다. 글램핑과 함께 주변 관광지를 함께 여행한다면 최고의 힐링이 될 수 있습니다.  신두리 정원 캠핑장 예약은 인터넷 홈피이지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 신두리 정원캠핑장 예약

 

 

신두리정원오토캠핑장 (sinduri-campi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