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강원도 오토캠핑장 TOP 4추천

by 카페 맛집 캠핑 여행 정보 블로그 2022. 1. 7.

강원도는 캠핑의 명소로 매년 수만 명의 캠핑객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오토캠핑을 직접 텐트를 설치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캠핑의 매력을 가장 느낄 수 있는 캠핑 방법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오토캠핑장 TOP4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TOP1. 주문진 오토캠핑장

강릉 주문진의 삼교리 신리천변, 산과 숲이 울창하게 둘러싼 청정자연 지대 고요한 자연의 소리가 청아하게 맴돌고 밤하늘을 수놓는 아름다운 별빛을 감상할 수 있는 오토캠핑장입니다. 겨울철에는 별빛과 함께 자연풍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주문진-오토캠핑장
주문진-오토캠핑장

주문진 오토캠핑장 객식 타입

글램핑 패밀리형 : 기준 4명, 최대 6명 

글램핑 트레일러 : 기준 4명, 최대 6명 복층 글램핑 

글램핑 커플형 : 기준 2명 최대 4명 글램핑

호박돔 : 기준 2명, 최대 2명 원룸형 (침대 룸 1개)

캠핑사이트 : 기준4명, 최대 4명 자가텐트 

주문진 오토캠핑장 정보 

반려동물과 함께 체험할수 있는 애견 동반 캠핑장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자연의 정취를 만끽해 볼 수 있습니다. 비용은 소형견 5000원, 중형견 10000원, 대형견 20000원입니다. 

 

캠핑장에서는 주문진항에서 매일 공수하는 신선 해산물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리비, 고등어, 가자미, 생물 오징어, 새우등 해산물을 구입해 바비큐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을 원하는 경우 캠핑장에 문의해야 합니다. 

 

캠핑장 시설내 새워, 개수 시설, 매점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샤워실이 설치되지 않은 커플형의 경우 외부 1인 샤워실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 예약은 주문진 오토캠핑장 홈페이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은 오토캠핑 사이트의 경우에는 성수기 기준 주중, 주말, 금요일 모두 4만 원입니다.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서 요금이 상이합니다. 

▼ 주문진 오토캠핑장 예약 및 요금 확인 

 

 

http://jumunjinglamping.com/4505

 

TOP2. 송정마을 오토캠핑장 

고요하고 넉넉한 푸른 소나무와 맑은 물을 느끼고 싶다면 송정마을 펜션 오토캠핑장이 좋습니다. 백두대간 최북단 송정리 수목 화마 울, 앞에는 노루목 저수지에서 거진항까지 연결된 폭 170m 자산천이 흐르며 그 주변에는 오토캠핑장이 있습니다.  

송정마을 오토캠핑장 정보 

가족가 함께 오기 좋은 캠핑장으로 화장실, 급수대, 족구장, 취사장, 샤워실 등 불편함 없는 오토캠핑장과 깔끔하고 편안한 펜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캠핑장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예약 또는 전화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송정마을 오토캠핑장 주변 관광지

캠핑장주변으러 건봉사, 설악산, 화진포 호수, 명파 해변, 초도리 해수욕장, 통일전망대, 화진포해수욕장, 데티 베어 뮤지엄 등의 관광지가 있습니다. 캠핑장에서 캠핑을 즐길 후 주변 관광지를 여행하면 힐링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TOP3.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서울 정동방에 위치하여 서울에서 출발하면 2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울창한 송림을 뽐내는 망상해수욕장의 백사장과 동해의 짙푸른 바다를 바로 앞에서 느낄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넓은 해변과 자연경관이 보전형 시설 중심으로 조성된 오토캠핑장으로 가족 휴양지로 적합합니다. 

망상 오토캠핑장 리조트 정보 

위치 : 강원도 동해대로 6220 망상 제2오토캠핑장 

캠핑시설 : 캠핑장 56면, 카라반 41대

편의시설 : 화장실, 샤워장, 급수대, 정기시설  

예약문의 :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 

▼ 망상 오토캠핑장 예약 

 

 

https://www.mangsangcamping.or.kr/intro/01_02.htm

망상 오토캠핑장 사이트 정보 

망상오토캠핑장
망상오토캠핑장

캠핑  사이트가 촘촘하게 배치되어 있지만 실제 텐트를 쳐본 결과 생각보다는 공간 활용도가 놀은 편입니다. 데크가 배치된 사이트 전면부 공간이 앞으로 길게 나와서 공간 활용도가 높은 편입니다. 면접은 7.2m X 5.4m로 텐트를 치기에는 충분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OP4. 추암 오토캠핑장 

해돋이 명소로 유명한 동해의 추암해변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아침 해돋이를 보며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암해변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추암 오토캠핑장 시설

추암오토캠핑장
추암오토캠핑장

자동차 캠핑장 : 자동차 캠프장은 숙영지 바로 옆에 자동차를 주차할 수 있어 편리한 캠프장입니다. 바닥에 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전기사용 및 샤워장, 화장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반 캠핑장 : 예약자가 텐트를 준비해 오셔서 사용하시는 곳입니다. 바닥에 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전기사용 및 샤워장, 화장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캠핑장 앞쪽으로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니 차량은 주차시설에 주차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