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영월 동강 캠핑장 추천 BSET5

by 카페 맛집 캠핑 여행 정보 블로그 2021. 12. 6.

강원도는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강이 흐르고 있어서 4계절 내내 캠핑하기 좋은 지역입니다. 특히 강원도 동강은 물이 맑고 다양한 수상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서 캠핑장소로 인기가 많습니다. 오늘은 강원도 동강 캠핑장 5곳을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코프 캠핑 의자테이블 세트 경량 접이식 의자 테이블

COUPANG

www.coupang.com

 

 

1. 동강빌리지카라반 

동강-빌리지-카라반-외부
동강-빌리지-카라반-외부

영월 동강에 위치한 카라반 캠핑장으로 캠핑용 품 없이도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라반은 최대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개별 바비큐, 침대방, 와이파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 시설의 경우 신축으로 되어 있어서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이 깨끗하여 청결한 환경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라반 내부에는 취사장비가 모두 갖추어져 있어서 간단한 요리를 모두 할 수 있도록 갖추어져져 있어서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캠핑장 바로 옆에는 동강이 흐르고 있어서 동강의 뷰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또한, 동강에서 낚시, 리프팅, 물놀이 등을 할 수 있어서 가족끼리 방문하기도 좋습니다. 

동강-빌리지-카라반
동강-빌리지-카라반

동강 빌리지 카라반 바비큐의 경우에는 캠핑장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어서 현장에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바비큐 패키지의 경우 1인 22,000원이며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숯은 별도 비용이 있으며 고기+된 장지 깨+밥+쌈채소+밑반찬+소스 등이 제공되며 입실 최소 1일 전까지 사전 예약해야 합니다.   

 

▼ 동강빌리지카라반 바비큐 예약하기

 

 

https://villagecaravan.modoo.at/

 

2. 동강오토캠핑장 

동강 주변에 위치한 오토캠핑장으로 캠핑장비를 구비해야 합니다. 오토캠핑뿐만 아니라 펜션 사이트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오토캠핑이 어렵다면 펜션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동강에서 물놀이, 낙씨, 수상레저를 즐길 수가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방문하여도 좋습니다. 

동강-오토캠핑장
동강-오토캠핑장

펜션은 총 4호가 있으며 대가족도 이용이 가능하도록 최대 이용가능 인원은 15인입니다. 각호별 인원 그리고 요금은 캠핑장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토캠핑장의 경우에는 4인 기준으로 주중 / 주말 / 비수기 / 성수기에 요금이 다릅니니다. 

 

족구장, 피크닉테이블, 세면장, 샤워장, 데크 마루 등의 부대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부족함 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갖추어져 있습니다. 분주한 일상에서 동강의 자연을 바라보며 캠핑을 하고 싶다면 동강 오토캠핑장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동강전망휴양림오토캠핑장

동강의 전망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를 갖추고 있는 캠핑장입니다. 캠핑장 규모가 상대적으로 큰 편입니다. 총 67 사이트의 캠핑 사이트가 있습니다. 취사장과 샤워실 등의 부대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온수도 잘 나오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캠핑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동강자연휴양림-캠핑장
동강자연휴양림-캠핑장

캠핑장 주변으로 나무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마치 숲 속에서 캠핑을 하는 느낌을 줍니다. 캠핑사이트가 많아서 시끄럽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매너 타임도 잘 지켜지고 있어서 저녁에도 조용한 환경에서 캠핑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