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강남역 조용한 카페 추천 BEST10

by 카페 맛집 캠핑 여행 정보 블로그 2022. 8. 12.

강남역 근처 조용한 카페를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강남역은 친구들끼리 모임을 많이 가지는 장소입니다. 모임을 기다리는 동안 조용한 카페에서 쉬는 경우가 많습니다.

 

 

강남역 주변 카페들은 매장이 크고 넓어서 조용한 카페들이 많습니다. 조용한 카페에 앉아서 공부를 하거나 책을 읽는 것도 좋습니다. 지금부터 강남역 조용한 카페를 비롯한 강남 카페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1. 썸띵어바웃커피
  2. 정월
  3. 더달달
  4. 알베르
  5. 카페더나인
  6. 겟썸커피
  7. 에이비커피
  8. 브라운홀릭
  9. 어반레빗
  10. 더플라잉팬레드

 

강남역 조용한 카페 BEST 10

1.썸띵어바웃커피

썸띵어바웃커피
썸띵어바웃커피

강남역 조용한 카페 추천 첫 번째 썸띵어바웃커피 입니다. 강남역 12분 출구에서 500m 거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건물 전체가 카페로 되어있어 매장 규모가 크고 넓습니다. 테이블 간 간격이 넓기 때문에 대화 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조용히 커피를 마실수 있습니다.

 

2.정월

강남역 조용한 카페 추천 두 번째 정월입니다. 신논현역 6번 출구에서 300m 앞에 있습니다. 좌석이 많은 매장이 넓은 카페입니다. 조용히 혼자 않아서 커피를 마시거나 공부를 할 수 있는 카페 입니다. 

 

3.더달달

더달달
더달달

강남역 조용한 카페 추천 세 번째 더달달입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근처에 있는 카페입니다. 강남역에서 흔이 볼 수 없는 정원이 있는 카페입니다.인테리어가 특별하게 꾸며져 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 입니다. 작은 카페이기 때문에 테이블이 많지않은 조용한 카페 입니다. 

 

4. 알베르

강남역 조용한 카페 추천 네 번째 알베르입니다. 신논현역 6번 출구 근처에 있는 카페입니다. 넓은 실내공간으로 쾌적하며 정원에 나무들 덕문에 자연 속에 있는 느낌입니다.

 

5. 카페더나인

강남역 조용한 카페 추천 다섯 번째 카페더나인입니다. 강남역 9번 출구에서 50m 거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최고의 바리스트와 파티쉐가 가장 맛있는 커피와 베이커리를 만드는 카페 입니다. 카페에 콘센트가 많아서 노트북을 켜놓고 일하고 좋은 카페 입니다.

 

6. 겟썸커피

강남역 조용한 카페 추천 여섯 번째 겟썸커피입니다. 강남역 분위기 있는 카페로 유명하며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커피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는 카페로 알려져 있습니다.

 

7. 에이비카페

강남역 조용한 카페 추천 일곱 번째 에이비카페입니다. 동남아 분위기로 강남역 이국적인 카페를 찾는다면 에이비카페를 방문해 보는거이 좋습니다. 단독건물로 되어 있어서 좌석이 많고 매장이 넓어서 조용한 카페 입니다.

 

8. 브라운 홀릭

브라운홀릭
브라운홀릭

강남역 조용한 카페 추천 여덟 번째 브라운홀릭입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넓고 분위기 좋은 카페로 매장에 좌석이 많습니다. 브라운톤의 따듯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 예쁜 카페입니다.

 

9. 어반레빗

강남역 조용한 카페 추천 아홉 번째 어반레빗입니다. 강남역 브런치카페로 파스타, 리소토, 샐러드, 고르곤졸라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10. 더플라잉팬레드

강남역 조용한 카페 열 번째 더플라잉팬레드입니다. 브런치 카페로 아침과 점심은 물론이고 저녁에도 맛있는 브런치를 먹을 수 있습니다. 카페 테이블이 넓어서 앉아서 공부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지금까지 강남역 조용한 카페 10곳을 알아보았습니다. 강남역은 학원이 많기 때문에 앉아서 조용히 공부를 할 수 있는 카페들입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한 강남 공부하기 좋은 카페도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강남 공부하기 좋은 카페 추천 best 4

강남 공부하기 좋은 카페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강남역 주변으로는 어학원들이 많습니다. 어학원 주변으로 스터디카페, 독서실등 공부할 수 있는 장소들이 많습니다. 카페는 조용하면서 간단

zzv001.tistory.com

 

댓글